'슈퍼스타 K4' 출신 정준영 '응급실' 음원 정상 차지
상태바
'슈퍼스타 K4' 출신 정준영 '응급실' 음원 정상 차지
  • 김유정 기자
  • 승인 2012.11.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슈퍼스타 K4' TOP4 무대에서 '응급실'을 열창해 심사위원 이승철에게 극찬을 받은 정준영이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정준영의 ‘응급실’이 11월 3주차(11월 12일~11월 18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정준영은 대국민 선정 곡으로 4인조 밴드 izi(이지)의 ‘응급실’을 불렀으며 ‘슈퍼스타 K4’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 주 정상을 차지한 노을 ‘하지 못한 말’이 2위로 내려왔다. 이어 5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늑대소년>에서 박보영이 직접 부른 OST ‘나의 왕자님’이 3위에 안착했다.

신곡으로 돌아온 손담비의 ‘눈물이 주르륵’이 5위, 더 씨야의 첫 번째 싱글 곡 ‘내 맘은 죽어가요’가 6위에 각각 랭크 됐다.

아이돌 그룹의 신곡들도 상위권에 진입했다. B1A4의 ‘걸어본다’는 9위, 달샤벳의 ‘있기 없기’가 10위를 기록했다.
지아의 ‘눈물이 툭’은 블락비의 ‘박경’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그루부한 래핑으로 곡의 완성도를 더하며 11위에 올랐다.

한편, <슈퍼스타 K4> TOP4 무대에서 국민이 선택한 곡 ‘연극이 끝난후’를 부른 딕펑스가 16위를 차지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슈퍼스타 K4 탑 3에 오른 정준영, 디펑스, 로이킴이 음원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영화 늑대소년의 OST ‘나의 왕자님’은 영화 인기와 더불어 인기 급상승 중이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