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청식 수원시 제1부시장, 장안구 방문
상태바
조청식 수원시 제1부시장, 장안구 방문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1.24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장동, 설맞이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식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조청식 수원시 제1부시장은 23일 수원시 장안구청을 방문해 구정 현안사항과 주요업무계획을 보고 받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장안구의 업무파악에 나섰다.
 
이날 6급 이상 간부공무원과의 상견례 자리에서는 편안한 분위기로 이끌며 여러 가지 당부사항과 함께 직원들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청식 제1부시장은 “구청은 최 일선의 행정기관이자 구민들의 행복과 발전을 위해 각종 업무를 수행하는 곳으로, 앞으로도 구민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장안구를 만들어 가는데 전 직원들이 다함께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신태호 장안구청장은 “장안구청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2019년에도 발로 뛰는 현장행정은 물론 주민의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적극 행정을 펼쳐 안전하고 쾌적하며 구민이 만족하는 살기 좋은 장안구가 되도록 300여 공직자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장동, 설맞이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식
 
파장동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23일 행정복지센터에서 각 단체의 단체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설맞이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받은 물품은 라면 100박스, 쌀 50포 등으로 관내 마트킹과 수원으뜸산악회 등에서 후원한 것으로 홀몸노인, 한부모와 장애인 가구 등 150세대에 전달하게 된다.
 
전달식에 함께한 최종건 주민자치위원장은 “십시일반 모인 정성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세준 파장동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는 분들이 많아 감사하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