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고색초교, 꿈누리학부모회 번개놀이터 개최
상태바
수원 고색초교, 꿈누리학부모회 번개놀이터 개최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8.11.2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학교가 즐겁고 친구들과 함께 놀이를 할 수 있어서 신나요!”

21일, 경기도 수원의 고색초등학교(교장 전영자) 강당에서 즐겁고 신나는 수요 번개놀이터 행사가 열렸다.

고색초등학교 꿈누리학부모회 어머니들은 고색초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번개놀이터’ 행사를 강당에서 진행했다.

이번 ‘번개놀이터’ 행사에서는 1~6학년 전교생이 참여하였으며 대형윷놀이, 줄넘기, 고무줄놀이와 음료 알아맞히기, 행운권 추첨 등의 체험활동으로 번개놀이터 행사가 진행됐다.

고색초등학교 꿈누리 학부모회회장은 “방과 후에 아이들이  학원과 태권도장으로 바로 가게 되어 친구들과 어울려 놀며 신체활동을 하고 마음을 나눌 기회가 많지 않은 점을 보완하기 위해 학부모회 어머니들과 뜻을 모아 이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말했다.

학부모회어머니들은 수업시수가 적은 수요일 방과 후 시간을 전교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놀이터를 기획하고 준비하여 다양한 놀이와 오감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번개놀이터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친구와의 우정을 쌓고 강당에서 신나게 놀게 되어 기쁘다며 이 행사에 즐겁게 참여했다.
 
학부모회 어머니들은 아동들이 즐거워하는 만큼 다음 행사에는 더 많은 아동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겁고 다양한 놀이를 구상해 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