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농촌테마파크 여름방학 농업‧농촌 체험 프로그램 모집
상태바
용인시, 농촌테마파크 여름방학 농업‧농촌 체험 프로그램 모집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8.07.0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용인시농업기술센터는 31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농업‧농촌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키로 하고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모두 6가지로 31일부터 화‧수‧목‧금요일에 농촌테마파크 내 교육관이나, 인근 체험농장이다.

곤충 생물을 관찰하고 스탬프 티셔츠를 만드는 ‘내게와 곤충’, 시들지 않도록 특수 처리된 꽃으로 액자 등을 만드는‘향기로운 잔치’, 농가에서 직접 버섯의 생육과정을 배우고 수확하는 ‘버섯 왕국으로의 초대’등이 준비됐다.

또 덩굴식물에 대해 배우고 박을 이용해 공예품을 만드는 ‘흥부가 기가막혀’, 공기정화 식물에 대해 알아보고 이끼, 다육식물로 코르크 액자를 만들어보는‘바람, 공기 앤드 힐링’, 우리 전통장에 대해 배우고 메밀된장‧고추장을 직접 만들어 보는‘장 맛이 왜 이럴까?’등도 준비됐다.

요일별로 다르게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각 과정별로 10가족씩 선착순 접수하며 체험비는 2만원~3만원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용인시농업기술센터 농촌테마과(031-324-4028, 1079)로 전화접수하면 된다.

세부적인 프로그램 내용은 용인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방학기간을 이용해 온가족이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고, 농촌테마파크 내 원두막과 미니풀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