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동탄2신도시 문화복합시설용지 민간사업자 공모
상태바
경기도시공사, 동탄2신도시 문화복합시설용지 민간사업자 공모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02.0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경기도시공사는 동탄2신도시 워터프론트콤플렉스 특별계획구역 내 문화복합용지(8BL)에 대한 민간사업자를 공모한다고 6일 밝혔다.

민간사업자 공모사업이란 민간 사업신청자가 제안하는 사업계획과 가격에 대하여 도시공사가 평가하여 공급대상자를 선정하는 방식을 말한다.

문화복합용지(8BL)는 워터프론트콤플렉스 내 동탄호수공원과 인접한 지역으로 동탄2신도시 남부생활권의 중심지로써 개발에 대한 기대가 높은 지역이다. 인근 일반상업용지(일상10~12)는 지난해 하반기 매각된 바 있다.

공급되는 문화복합용지는 교통흐름 및 주차편의 개선을 위하여 연접한 4개 획지(8-1~4, 총11,333㎡)를 통합 개발하는 용지이다.

문화복합용지(8BL) 민간사업자 공모는 동탄2신도시 지역특성 및 문화수요를 반영한 지역주민 편익시설 유치를 위해 시설유치 및 관리계획과 지역상생, 공공기여 방안을 지자체(道, 화성시)와 협의하여 추진하는 지자체 협력형 공모방식으로 추진된다.

사전참가신청서 접수는 2월 26일까지이며, 용지공급에 관한 상세 문의는 경기도시공사 택지판매부(031-220-3278)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http://www.gico.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