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립도서관, 4월 풍성한 독서문화행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립도서관, 4월 풍성한 독서문화행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7.03.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립도서관, 4월ⓒ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립도서관은 4월 풍성한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권역별 12개 시립도서관과 3개 공립작은도서관에서는 ‘다독다독, 내 꿈을 응원해주는 도서관’이란 슬로건 아래 다양한 공연, 강연, 전시, 체험을 마련한다.

최덕규·이효분 작가초청강연(진안도서관), 최향량 작가의 나도 숲 속 재봉사(병점도서관), 김중미 작가 초청강연(태안도서관) 등 27개의 강연이 열릴 예정이다.

이야기꾼의 책 공연(동탄복합문화센터도서관), 책돌이와 함께하는 매직복화술쇼(둥지나래어린이도서관), 그림자야 놀자(동탄중앙이음터도서관) 등 10개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수박씨‘, ’똑같이 다르다‘, ’들려주는 원화전시‘ 등 18건의 전시, 페이스페인팅 체험, 고운글 필사, 압화 책갈피 만들기 등 13건의 체험도 즐길 수 있다. 

간담회, 책 읽는 가족 선정, 공개독서토론회 등 총 15개관에서 112건의 행사가 있다.

강신하 관장은 “도서관의 가치와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도서관이 일상 속 독서문화누림터로 자리잡길 바란다”는 기대를 전했다.

프로그램별 세부 운영내용과 일정, 참가신청 등은 해당 도서관으로 문의하거나 화성시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hscitylib.or.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