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수원SK아트리움 로맨틱한 공연데이트 시리즈 선물
상태바
수원문화재단,수원SK아트리움 로맨틱한 공연데이트 시리즈 선물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7.02.1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이 '아트리움 클래식 데이트', '아트리움 연극데이트','아트리움 브런치 데이트' 로맨틱한 공연데이트를 선사 시리즈를 마련했다.

재단은 수원SK아트리움의 연간 기획공연으로 패키기 티켓, 조기예매, 재구매, 아트리움 회원 할인 서비스로 10%~ 3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재단은 첫 번째 아트리움 클래식 데이트 시리즈로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유키 구라모토의 봄날의 꿈’이 문을 연다.

한국 클래식 음악계의 아이콘‘앙상블 디토’과 피아니스트 ‘백건우의 올 베토벤’, 젊은 현악 사중주단 ‘노부스 콰르텟’으로 최강 라인업을 구성했다.

두번째 아트리움 연극 데이트 시리즈는 ‘세일즈맨의 죽음’이 시민들과 만난다.

가족연극 ‘둥지’,  안내상, 이원종, 우현 등이 출연하는 최강 아재파탈 코미디를 선보일 ‘우리의 여자들’로 상반기 마무리한다.

세번째 아트리움 브런치 데이트 시리즈는 '브런치콘서트'업그레이드했다.

'드라마 밀회'의 피아니스트 박종훈의 ‘아침클래식’과 전원경 작가의 ‘미술관 옆 음악당’을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에 만난다. 

패키지 티켓 할인은 '아트리움 클래식 데이트' 4편 선택시 전등급 30%, '아트리움 브런치 데이트' 5편 구매시 30% 할인을 받는다.

또한, 좋은 자리를 선점하고자 하는 관객들에게 주는 혜택으로는 공연 시작일에 따른 조기예매 기간에는 20% 할인 적용과 올해 1월 이후 관람한 아트리움 공연 유료티켓 소지자에게는 15% 재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1인 2매 한정으로 10% 할인이 적용되니 조기예매나 재구매 할인을 놓친 관객은 관심을 가져 볼 만하다.

재단은 '아트리움 뮤지컬 데이트', '아트리움 발레 데이트', '아트리움 스페셜 데이트' 등 명품공연 시리즈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수원SK아트리움 관계자는 “수원SK아트리움이 개관 4년째다. 시민과 함께‘아트리움 위드유’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정했다"고 말했다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www.suwonskartrium.or.kr)와 인터파크 티켓(1544-1555, ticket.interpark.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연예매 및 문의 : 수원SK아트리움 031-250-53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