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마마 요리연구가 이혜정, 용인시민 대상 특강
상태바
빅 마마 요리연구가 이혜정, 용인시민 대상 특강
  • 윤혜란 기자
  • 승인 2010.07.0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희노애락 건강레시피’라는 주제로 오는 16일(금) 용인 시민 대상의 특강을 한다.

이혜정 씨의 강연은 용인 시민을 위한 무료 교양강좌 ‘레인보우아카데미’의 7월 강좌로 16일(금) 오후 2시 문화복지행정타운 시청사 3층 에이스홀에서 열리며 용인 시민이면 누구나 선착순 무료입장할 수 있다.

이혜정 씨는 현재 서울예술전문학교 외식조리학과 학과장으로 재직하며 SBS ‘이숙영의 파워FM’, ‘생활의 달인’ 등의 프로에 고정패널로 출연 중이다.

‘빅마마의 쿠킹다이어리’, ‘빅마마 이혜정의 꼭 먹고 싶은 요리’ 등 다수의 저서를 출간했다. ‘빅마마’라는 별명으로 방송계와 요리계를 종횡무진하는 이혜정 씨는 이날 강연에서 인생의 희노애락에 어울리는 건강레시피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해주는 행복레시피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레인보우아카데미는 용인 시민들의 지적 욕구 충족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경제, 교육,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7인 전문 강사를 초청, 7색 테마별   강좌를 열고 있다. 오는 9월 9일 오후 2시에는 『‘공부의 신’ 배인호의 ‘반 34등에서 서울대 간다’ 』가 준비된다.

(문의 용인시평생학습센터 031-324-3480~1 http://educity.yonginsi.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