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 국민체육센터.그린환경센터 어린이 회원 대상 '꿈나무 수영대회'
상태바
화성도시공사, 국민체육센터.그린환경센터 어린이 회원 대상 '꿈나무 수영대회'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5.10.2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도시공사는 지난 18일 국민체육센터와 그린환경센터 어린이 회원을 대상으로 ‘꿈나무 수영대회’를 화성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했다.ⓒ경기타임스

화성도시공사는 지난 18일 국민체육센터와 그린환경센터 어린이 회원을 대상으로 ‘꿈나무 수영대회’를 화성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했다.

모두 179명의 유아와 어린이들이 참여해 자유형, 배영, 평영, 접영, 개인혼영, 발차기 등 6종목에서 진행된 이번‘꿈나무 수영대회’에서 유서현(국민체육센터 소속,10세), 홍세인(그린환경센터 소속,9세) 어린이가 최우수 선수에, 오세현(국민체육센터 소속,12세), 유영재(그린환경센터 소속,11세) 어린이가 우수선수상을 차지했다.

행사 참가자의 부모는 “이번 대회를 통해 취미로 시작한 수영이 우리 아이의 꿈과 재능을 확인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 됐다”며 소감을 말했다.

화성도시공사 강팔문 사장은 “화성도시공사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회원들의 만족도향상과 수영의 저변확대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향후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자부심과 유아 ‧ 어린이에게는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기회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공사는 향후 수영대회를 비롯해 각종 생활체육대회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