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화성시체육회,건강증진 교류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화성도시공사-화성시체육회,건강증진 교류 업무협약 체결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5.05.3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도시공사는 지난 28일 화성시체육회와 건강증진 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화성국민체육센터 건강증진프로그램과 화성시체육회 생활체육프로그램의 연계를 통해 화성체력인증센터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화성시체육회 스포츠강사의 전문적인 지도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넓히는 계기를 만들었다.

화성도시공사 관계자는 “다양한 생활체육프로그램 운영 두 기관이 상호 유기적인 연계로 주민 건강증진 프로그램 개발에 협력하기로 했다”며 “소외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화성체력인증센터는 지난 2월 9일 시작해 오는 12월 18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직장인을 위해 매주 월․수․금요일에는 오후8시부터 9시까지 체력측정을 받을 수 있도록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국민체육센터(031-278-7178), 화성체력인증센터(031-278-7548)로 문의하면 되고, 국민체력100홈페이지(http://nfa.sports.re.kr), 화성체력인증센터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fa.hwaseong)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화성체력인증센터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고 있는 사업이다. 최첨단의 시스템을 갖추고 과학적인 체력검사를 통한 공인체력인증, 개인별 맞춤형 운동처방을 수행하는 기관으로 국민체육진흥공단의 국민체육진흥기금으로 전액 무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