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초청 화성시 공동형 종합장사시설 찾은 안산시 문화복지위원회
상태바
화성시의회 초청 화성시 공동형 종합장사시설 찾은 안산시 문화복지위원회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5.04.1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 초청 화성시 공동형 종합장사시설 찾은 안산시 문화복지위원회ⓒ경기타임스

화성시의회(의장 박종선)는 16일 안산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위원장 김정택)을 초청하여 '화성시 공동형 종합장사시설'건립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을 통하여 공동형 종합장사시설 건립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참여 시의회를 초청한 것으로 이화순 부시장의 종합장사시설 추진현황,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설명 및 질의응답으로 이루어졌다.

박종선 의장은 “세월호 1주기에 바쁘신 중에도 화성시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서·남부권 5개 지자체(화성,부천,시흥,안산,광명)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니만큼 조속한 시일 내에 건립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를 당부하였다.

이에 김정택 안산시 문화복지위원회 위원장은 “당초 10개시에서 5개시만 참여하지만 안산시가 가장 관심이 많으며 참여하는 5개시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같이 협의하여 주기 바라며 자연장지도 포함되었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제시하였다.

이어서 화성시의회(의장 박종선)외 4명(서재일,오문섭,김홍성,허인숙)과 공동형 종합장사시설 대책위(위원장 원심덕)와 간담회를 개최하여 공동형 종합장사시설이 조기에 추진 될 수 있도록 서로 긴밀하게 협조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