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 김기준, 강웅철 의원,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상태바
용인시의회 김기준, 강웅철 의원,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5.04.01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의회 김기준, 강웅철 의원,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경기타임스

용인시의회 김기준, 강웅철 의원이 지난 30일 오후2시 여주썬밸리호텔 3층 세종홀에서 진행된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4회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각각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김기준 의원은 후생복지운영협의회, 교통영향분석 개선대책심의위원회 등 다양한 위원회 활동을 통하여 정책 대안을 제시하고, 각종 민원과 주민의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개선해 나가는데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전개한 공로로 의정활동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김기준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주민복리 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웅철 의원은 열정적인 위원회 활동을 통한 모범적인 위원회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행정사무감사시 사전 현장방문을 통하여 현장의 지역주민의 의견 청취와 사업 추진상황을 적극적으로 점검하여 시민의 눈으로 감사의 논리적 근거와 개선 가능한 대안을 모색하여 제시하는 등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의정연구발전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강웅철 의원은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주시는 상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발로 뛰며, 주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의원연구단체 활동 등을 통해서 정책적 대안을 제시하는 등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에 정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