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수원점'...롯데몰 수원 단지국내 111호점 오픈
상태바
'롯데마트 수원점'...롯데몰 수원 단지국내 111호점 오픈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4.11.26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이저러스’, ‘펫가든’, ‘하이마트’, ‘슈퍼 스포츠 제비오’ 등 입점
'롯데마트 수원점'...롯데몰 수원 단지국내 111호점 오픈...키즈 카페, 로컬 먹거리 등 다양한 고객 편의시설 입점, 근거리 배송 진행ⓒ경기타임스

...키즈 카페, 로컬 먹거리 등 다양한 고객 편의시설 입점, 근거리 배송 진행

...외국인 관광객 위한 다국어 리플렛과 할인권 증정, 외국인 특화존 등 운영
 
롯데마트는 이달 27일,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롯데몰 수원’ 단지 내 국내 111호점인 ‘롯데마트 수원점’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롯데마트 수원점’은 ‘롯데몰 수원’ 단지의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 1층에서부터 지상 3층까지 3개 층에 약 11,817㎡ (3,581평) 규모로 들어선다.
 
세부적으로 3,574㎡(1,083평)의 지상 1층에는 신선, 가공식품 및 일상용품 매장이, 4,155㎡(1,259평)의 지상 2층에는 생활용품과 의류잡화 매장이, 4,089㎡(1,239평)의 지상 3층에는 완구 카테고리 킬러형 매장인 ‘토이저러스’와 가전 양판점 ‘하이마트’가 위치한다.
 
‘롯데마트 수원점’은 수원시 최대의 복합몰인 ‘롯데몰 수원’에 위치해 수원역과 바로 연결돼 접근성이 용이하고, 백화점, 쇼핑몰, 시네마 등이 한 단지 내에 있는 복합몰의 특성으로 기존 대형마트와는 차별화된 원스탑(One-stop) 쇼핑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인근 지역에 20~34세 비중이 높은 것을 고려해, 지상 3층에 완구 카테고리 킬러형 매장인 ‘토이저러스’와 반려 동물을 위한 호텔, 병원, 미용실 등을 갖춘 ‘펫가든(Pet Garden)’이 입점해 있으며, 지상 2층에는 유명 스포츠 멀티 브랜드샵인 ‘슈퍼 스포츠 제비오(The Super Sports Xebio)’ 가 들어선다.
 
또한, ‘플레이 타임’ 등 키즈 카페, ‘피자헛 익스프레스’와 지역 로컬 먹거리 등 다양한 고객 편의시설이 입점하고, 도보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근거리 배송을 운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수원화성이 년간 외국인 관광객들이 30만명 가까이 찾는 등 관광명소로 자리잡은 만큼,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다국어 리플렛, 할인권을 증정하고 김치, 김 등 선물용 한국 식품을 판매하는 ‘외국인 특화존’과 더불어, 수입 상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고려해 ‘수입 특화존’도 함께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