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가족사랑 도전 골든벨' 구민과 함께 뭉쳤다
상태바
수원시 팔달구, '가족사랑 도전 골든벨' 구민과 함께 뭉쳤다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4.08.31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팔달구, '가족사랑 도전 골든벨'ⓒ경기타임스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김찬영)에서는 지난 30일 토요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 꿈의 체육관에서 가족, 연인, 친구 등 총102팀 344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8회 팔달 가족사랑 도전! 골든벨'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팔달구어린이집연합회(회장:정민자,최금숙) 주관으로 개최한 이번 행사는 부대행사로 스피드 컵 쌓기, 페이스 페인팅, 즉석포토존, 식전행사로 대북난타공연, 1부 기념식, 2부 도전의 장으로 골든벨 문제풀이, 3부 화합의 장으로 패밀리오디션, 퓨전국악(아리수)의 축하공연 및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한자리에 앉아 머리를 맞대고 골든벨 문제를 풀고 즐기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재인식하는 뜻 깊은 가족한마당 축제가 되었다.
 
골든벨상을 차지한 너는 내운명팀의 오OO님은 “가족들이 골든벨을 울리기 위해 집에서 열심히 공부했는데 좋은 결과를 얻어서 매우 기쁘고 이런 행사를 개최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김찬영 팔달구청장은 “골든벨 행사가 8회째 이어지고 있고, 해마다 참여팀이 증가하여 성황리에 행사가 잘 치르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내년에는 더욱 풍성한 행사로 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서로 즐겁게 소통하고, 휴먼시티 수원시민으로서 자긍심을 높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