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복지미래 비전 공모
상태바
오산시 복지미래 비전 공모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4.05.1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는 오는 16일까지 제3기 중장기 지역사회복지계획(2015년~2018년) 비전(슬로건)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제3기 지역사회복지계획은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주민참여와 민관협력을 통해 지역사회가 함께 만드는 복지 4개년 계획으로 이번 비전(슬로건) 공모는 제3기 지역사회복지계획의 미래비전을 설정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계획됐다.
 
복지비전(슬로건)은 ‘오산시민이 살고 싶은 오산시의 복지미래 그리기’를 주제로 성취하고자 하는 바가 분명·간결하고 기억하기 좋은 문구, 실현가능성을 내포해야 한다.
 
더불어 구체적이며 시민이 공감하고 지지할 만한 문구를 사용해 향후 4년간(2015~2018년) 오산시가 성취하고자 하는 지역사회복지계획 수립방향과 이루고자 하는 핵심가치를 20자 이내의 문구로 표현하면 된다.
 
공모대상은 오산시에 살고 있거나 오산시 주소의 직장을 다니고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시청 홈페이지(www.osan.go.kr) 공지사항 게시판의 공모신청서를 작성후 이메일(welfare3164@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비전(슬로건) 공모작품은 심사를 거쳐 오는 19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협의체 관계자는 “이번 지역사회복지계획 비전공모는 시민과 함께 비전과 아이디어를 구상하는 기회를 만들어 지역사회의 관심과 지지를 이끌어 내기 위해 추진되는 만큼 오산시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시민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지역사회복지계획 비전(슬로건) 공모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031-8036-741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