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일 새누리당 화성시장 예비후보, 청년일자리 만들기, 복합체육 문화체육 문화시설 확충
상태바
김승일 새누리당 화성시장 예비후보, 청년일자리 만들기, 복합체육 문화체육 문화시설 확충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4.03.3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일 새누리당 화성시장 예비후보, 청년일자리 만들기, 복합체육 문화체육 문화시설 확충ⓒ경기타임스

 김승일 새누리당 화성시장 예비후보는 31일 삼성전자(주)화성공장에서 출근하는 직원에게 얼굴알리기에 주력했다. 청년일자리 만들기, 복합체육 문화체육 문화시설의 확충과 효율적인 운영으로 저녁이 있는 삶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 후보는 수도권에서 출퇴근하는 시민들을 위해 광역교통망 확충 및 오산시 경계의 출퇴근시 상습 정체 구간의 도로 확장 등 교통시설 개선을 약속했다.
     
또 반송동 소재 재가 어린이집을 방문 하여 어린이집 인허가에 대한 문제점 및 운영상의 어려움에 대해 듣고 원장들과 대화를 했다.
   
그는 시장이 되면 엄마가 아이를 맡기고 마음 놓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내 집 같은 어린이 집을 만들겠다고 했다.
     
집에서 아이를 돌보는 가정을 고려, enior와 아동을 위한 복합시설을 많이 늘리고 각종 전문화된 프로그램을 운용하여 snior 에게는 일할 기회와 용돈을 벌 기회를 부여하고, 젊은 엄마들은 어린이들을 마음놓고  맡기고 일할 수 있도록 선진화된 시설을 많이 건설할 계획이다.
     
김 예비후보는 화성관내 동탄 신도시나 중·소도시의 자녀들이 원어민 영어를 접할 기회를 늘려 Global 시대에 대비할 수 있도록 영어권 교포나 현지인들과 Home Stay 교류를 시가 주관하여 유도하고, 교포 3·4세 자녀는 고국에서 역사·문화등을 배우고, 관내학생들은 해외에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상호교환 프로그램을 적극 모색, 활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를 위한 시의 지원 및 해당 영어권 국가들과의 자매결연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