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남 수원시장 예비후보, "깨끗하고 안전한 물 공급하겠다“
상태바
김용남 수원시장 예비후보, "깨끗하고 안전한 물 공급하겠다“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4.03.2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남 수원시장 예비후보, "깨끗하고 안전한 물 공급하겠다“ⓒ경기타임스

김용남 새누리당 수원시장 예비후보는 24일 “수원시민들에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이날 수원 장안구 수원시 상수도사업소에서 열린 이전 개소식에 참석하여 “수질 검사 철저, 노후 상수도관 교체, 누수 신속 복구 등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공급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김 후보는 “수원 시내 학교, 학원, 도서관 등에서 학생들이 마시는 음용수를 책임지는 전담 관리인을 지정해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누수가 의심되는 곳을 집중 검사하고 개보수해서 시민들이 쓰지도 않은 수도요금을 내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김 예비후보는 앞서 KBS, SBS, 각종 종편 토론 프로그램에 활발히 출연해 통합진보당 이석기 의원의 내란음모사건, 남북정상회담 회의록 실종 사건 등 주요 정국 현안에 대해 적극적으로 박근혜 정부의 정책 등을 설명하여 새누리당의 입장을 대변하였다.

김 예비후보는 수원에서 태어나 수원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사법연수원 24기로 법조계에 입문하였으며, 수원지방검찰청 부장검사, 법무부장관 정책보좌관을 지냈다. 제18대 박근혜대통령 후보 수원공동선대위원장 및 새누리당 수원갑 당협위원장을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