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스프츠.레저 부랜드 지자체 분야 대상 수상
상태바
화성시, 스프츠.레저 부랜드 지자체 분야 대상 수상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4.03.0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인석 화성시장이 스프츠.레저 부랜드 지자체 분야 대상을 수상하면서 소감을 밝히고 있다.ⓒ경기타임스

화성시가 ‘제8회 스포츠․레저 브랜드 대상’에서 지자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는 2울28일 서울시 중구 명동 로얄호텔에서 열린 ‘제8회 스포츠․레저 브랜드 대상’2개 부문 8개 분야에 대한 시상식에서 화성시는 스포츠·레저산업의 지역 유치로 관광과 투자를 유인해 도시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켰다 평가를 받아 특별부문 지자체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시는 2011년 개관한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A매치를 비롯한 국제대회 유치, 지난해 시민구단 화성FC 창단, IBK기업은행 여자 배구단의 연고지 유치를 통한 배구 활성화를 위한 노력, 국민스포츠로 자리매김한 프로야구 넥센2군팀 화성히어로즈 유치 등의 성과를 높게 평가 받았다.
 
채인석 시장은 “아이들의 교육을 생각하다보니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레저와 스포츠산업에도 많은 투자가 있었고 지난해 넥센2군팀 유치와 올해 프로바둑팀 출전 등의 괄목할 만한 성과가 있었다”며 “스포츠 도시 화성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오늘의 수상이 그 시작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공공영역의 브랜드화에 앞장서고 있는 스포츠 도시 화성시의 눈부신 성장이 곧 다가올 봄 프로야구 화성히어로즈와 시민구단 화성FC의 활약과 함께 더욱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