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80일간의 세계일주' 출시
상태바
금성출판사, '80일간의 세계일주' 출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4.01.0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과서와 참고서 등을 펴내며 교육문화를 이끌어온 금성출판사(www.kumsung.co.kr)가 '80일간의 세계일주' 전집을 출시했다.

'80일간의 세계일주'는 어린이들에게 세계를 향한 흥미와 모험 정신을 키워주는 신개념 체험 학습서이다. 세계화∙국제화 시대에 발맞추어 세계 각국의 정보와 역사, 인물, 어린이들의 생활 모습, 문화유산 등을 여행 전문가의 글과 재미있는 만화로 보고, 느끼고, 생각하게 한다.

총 48권에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까지 전세계 80여 개 나라를 폭 넓게 다루고 있으며, 전 세계 문화유산을 배경으로 한 만화와 스토리텔링으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월드 맵 48(World Map 48)을 찾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활약상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또한 각 나라 어린이들의 일상생활을 특색 있는 동화로 소개하여 간단한 인사말도 익히고, 자신과 같은 어린이가 학교나 가정에서 어떤 생활을 하는지도 이해할 수 있다.

각 나라의 역사와 인물, 자연환경, 대표 관광지와 문화유산, 대표적인 특징 등이 만화와 스토리텔링, 그리고 생생한 사진으로 담겨 있어, 직접 가 보지 않고도 ‘문화체험’와 홈스테이를 한 효과를 볼 수 있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80일간의 세계일주>는 여행 전문가의 살아있는 원고가 다양한 자료와 어우러져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으며, 실제로 그 나라에 다녀온 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초∙중 사회 교과와 연계되어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80일간의 세계일주>는 금성출판사 영업지점(1577-7799) 및 금성도서몰(http://mall.kumsung.co.kr), 가까운 푸르넷공부방 등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