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중기센터, 대․중소기업의 협력․화합의 장에 참가할 中企찾는다!
상태바
경기도- 중기센터, 대․중소기업의 협력․화합의 장에 참가할 中企찾는다!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11.0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중기센터가 대형 유통․ 제조기업에 진출할 우수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오는 15일(금)까지  ‘2013 하반기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구매상담회’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3 하반기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구매상담회’는 대형 제조․유통사와 중소기업 간 만남의 장을 통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및 기술협력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으며, 오는 26일(화) 수원 라마다 프라자 호텔에서 개최된다. 

 참가자격은 유통 ․ 제조 대기업에 납품 및 입점이 가능한 제품을 취급하는 중소기업으로 신청방법은 비즈니스매칭시스템(www.gtrade.or.kr/bms)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상담회에는 ▲삼성SDI, ▲LG전자, ▲두산건설, ▲포스코, ▲SK케미컬 등 대기업,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이마트 등의 대형유통기업,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등 홈쇼핑업체,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유통업체, ▲쿠팡, ▲티켓몬스터 등의 소셜커머스 기업을 포함해 총 80여명의 MD와 중소기업 250여개사가 참가해 1대1 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상담 외에도 롯데마트 구매담당자가 입점정책설명회를 진행해 대형 유통망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중기센터 홍기화 대표이사는 “이번 상담회를 통해 대기업은 동반성장을 선도하는 중심기업으로, 중소기업은 역량있는 파트너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해 창조경제를 실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상담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센터 마케팅지원팀(031-259-6144)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설명) 지난 5월 2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3년 대·중소기업 구매상담회’에서 대기업 구매담당자와 도내 중소기업 관계자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