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 개념발언, "입양아 충분한 분유와 기저귀 필요"
상태바
신소율 개념발언, "입양아 충분한 분유와 기저귀 필요"
  • 윤후정 기자
  • 승인 2013.08.02 0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신소율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선물 대신 기부해달라는 개념발언'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8월 5일 생일인 신소율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트위터와 비카인드 (www.bekind.co.kr)의 생일 모금 웹사이트를 통해 글을 올렸다.

신소율은 "연간 1만여 명에 달하는 아기들이 입양될 때까지 일시보호소와 위탁가정에서 지내게 된다"며"이 아기들이 입양을 기다리는 동안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선 충분한 분유와 기저귀가 필요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신소율은 이어 "혹시라도 제 지인이나 팬분들께서 제 생일에 선물을 준비하시고 계셨다면, 이번 제 생일에는 선물로 입양대상 아기들을 위해 기부해 달라"는 의사를 밝혔다.

가족액터스 관계자는 "신소율의 선행은 계속적으로 생각해왔던 부분을 이번을 계기로 실천하게 된 것"이라며 "배우 신소율 뿐 아니라 가족액터스의 전 배우 및 임직원 일동 또한 이런 좋은 취지의 활동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라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이번 모금에 동참해주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신소율의 선행과 더불어 후원에 동참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번에 모금된 금액은 대한사회복지회에 기부돼 입양대상 아기들이 입양될 때까지 건강하게 자라는 데 필요한 분유 및 기저귀 지원비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 신소율 생일 모금 페이지

http://www.bekind.co.kr/donation/donation_02_1.html?num=6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