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헤어 쇼, 제3회 수원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
상태바
환상의 헤어 쇼, 제3회 수원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0.03.1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가 주최하고 (사)대한미용사회 수원시지부에서 주관하는지역 최대의 미용예술 축제인 제3회 수원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가 오는 30일 경기도 문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이 대회는 매년 지역 미용인들이 독자적으로 연구개발한 신기술 헤어스타일과 우수 미용인을 발굴하며 미용인 최대의 축제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대회는 일반부문 살롱 업, 트랜트 컷 등 8개 종목, 피부관리부문 얼굴전신관리, 창의적 관리 등 2개 종목, 주니어부문 펌 와인딩, 창작와인딩펌 등 6개 종목, 네일아트부문 파우더팁, 평면아트 등 2개 종목으로 모두 4개 부문 18개 종목에서 경연이 펼쳐진다.

오전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각 부문 종목별 출전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오후 1시부터는 꽃을 주제로 환상적인 디자인과 색상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헤어쇼 ‘환상의 궁전 Hair Show’가 펼쳐져 관람객들의 시선을 잡을 예정이다.

또 오후 2시부터는 초청가수 태진아의 축하공연과 함께 바디페인팅, 네일아트쇼, 난타공연, 전문 미용작가 헤어쇼 등 ‘크리스챤쇼보 뷰티 아카데미 Hair SHow'가 펼쳐진다.

이와 함께 경인대회가 열리는 동안 대공연장 로비에서는 머리카락 공예작품 전시회와 미용산업기자재 전시회가 열린다.

시 관계자는 “시민의 다양한 미용 욕구를 충족시키고 미용산업 발전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지역 미용인 상호간의 정보교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