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지원센터,강남대, 수원과학대 찾아가는 외투기업 취업설명회
상태바
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지원센터,강남대, 수원과학대 찾아가는 외투기업 취업설명회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05.2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지원센터(이하, 외투기업지원센터)는 21일 중앙대학교(안성), 22일 강남대학교, 24일 수원과학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외투기업 취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외투기업지원센터는 지난 2월부터 외투기업의 우수인력 채용과정에서 생기는 애로를 해소하고 대학생들에게 외투기업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경인지역 대학을 순회하며 ‘찾아가는 취업설명회’를 개최해 왔다.

   그 동안 아주대학교,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등 6개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외투기업 취업설명회를 개최했으며, 설명회에서 ‘1:1 맞춤형 멘토링 서비스’를 신청한 100여명의 재학생들에게 외투기업 취업성공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외투기업지원센터의 김용문 센터장은 “도내 소재한 외투기업은 각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이 있으나 그에 비해 국내에서의 인지도가 높지 않아 우수인력을 채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청년일자리 창출 및 외투기업의 우수인력 채용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외투기업지원센터에서는 금년 하반기에도 경인지역 대학을 대상으로 취업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외투기업 취업설명회 및 멘토링 서비스를 희망할 경우 외투기업지원센터(Tel. 031-259-6521)로 연락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