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가사홈서비스 제공할 때 배분·사용
상태바
.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가사홈서비스 제공할 때 배분·사용
  • 이해용 기자
  • 승인 2024.05.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전기업체인 퍼펙트전기맨(영통구 망포동)이 “취약계층 주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생산 제품인 LED 램프 1000개를 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했다. 전달식은 7일 수원시청 본관 로비에서 열렸다.

사진)퍼펙트전기맨 윤명배 대표가 LED램프 1000개를 가사홈서비스 후원물품으로 전달하고 있다.ⓒ경기타임스
사진)퍼펙트전기맨 윤명배 대표가 LED램프 1000개를 가사홈서비스 후원물품으로 전달하고 있다.ⓒ경기타임스

수원시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가사홈서비스’를 제공할 때 LED 램프를 배분·사용할 예정이다. LED램프 1000개(650만 원 상당)는 가사홈서비스에서 5년여 동안 쓸 수 있는 물량이다.

전달식에는 임정완 수원시 시민협력국장, 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장, 윤명배 퍼펙트전기맨 대표 등이 참석했다.

윤명배 대표는 “기부 물품이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한 사업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어서 보람되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수원시 관계자는 “소외계층에 관심을 기울여주신 퍼펙트전기맨에 감사드린다”며 “양질의 자재를 후원해 주셔서 가사홈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사홈서비스는 전문 기술을 보유한 현장 기술자가 신청 가정에 방문해 전기·전자·배관·소규모 집수리 등 생활 속 불편 사항을 해결해 주는 서비스다.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홀몸노인 등 사회취약계층이 서비스 대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