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도시공사,‘청년 고객 서비스 평가단’위촉...젊은 세대의 시각으로 서비스 개선코자 용인시 거주 청년으로 꾸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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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도시공사,‘청년 고객 서비스 평가단’위촉...젊은 세대의 시각으로 서비스 개선코자 용인시 거주 청년으로 꾸려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4.04.30 1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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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타임스] 용인도시공사(사장 신경철)는 시민 체감 서비스를 개선하고자 ‘청년 고객 서비스 평가단’을 모집해 8명의 평가단과 30일 위촉식을 진행했다.

사진)청년 고객 서비스 평가단’위촉ⓒ경기타임스
사진)청년 고객 서비스 평가단’위촉ⓒ경기타임스

이 날 위촉식에서는 위촉장 전달 및 평가단 활동 방향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 교환이 이뤄졌다.

8명의 평가단은 전 인원이 용인도시공사 시설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용인시 거주 청년으로, 실제 이용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창의적인 개선방안을 강구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청년 평가단은 향후 용인도시공사의 주요 6개 시설에 대한 서비스를 평가하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용인도시공사 신경철 사장은“위촉된 평가단 여러분 모두 서비스 개선을 통한 용인시민 편의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며 “평가단 여러분의 개선의견을 반영하여 용인시민에게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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