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유혹’ 탤런트 최준용,MBC공채 개그맨 신동수씨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지지 선언
상태바
‘아내의 유혹’ 탤런트 최준용,MBC공채 개그맨 신동수씨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지지 선언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4.03.18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SBS 공채 출신 탤런트 최준용씨와 MBC공채 개그맨 신동수씨가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홍 후보 지지를 공개 선언했다.

사진)‘아내의 유혹’ 탤런트 최준용,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지지 선언ⓒ경기타임스
사진)‘아내의 유혹’ 탤런트 최준용,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지지 선언ⓒ경기타임스

탤런트 최준용씨는 1992년 SBS 공채 2기로 정식 데뷔한 이후,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 야인시대, 아내의 유혹 등에서 열연을 펼치며 2009년 SBS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개그맨 신동수씨는 2002년 SBS 코미디타운을 통해 개그계에 데뷔하여, 이후 MBC 공채 15기로 MBC 코미디에 데뷔하여, 개그야, 개그투나잇 등에서 활약했다.

최준용씨와 신동수씨는 홍 후보에게 ‘화성시 서남부권 시대를 열어 달라’는 의미를 담은 약속의 열쇠 판넬을 직접 제작해와 홍 후보에게 전달했다.

최준용씨는 “홍형선 후보는 고향 화성에 대한 사랑이 대단한 분이다. 가슴 속에 늘 화성의 미래를 품고 다니는 “진짜 화성인”이다“고 하며 ”홍 후보의 실력과 경험, 열정이면 분명 화성이 확 바뀔 것이라고 믿고 저도 새롭게 바뀌는 화성을 직접 보고 싶다”고 홍 후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홍 후보 또한 이에 화답하여, “두 분의 응원에 감사한다. 최선을 다해 노력하여 반드시 화성 서남부권을 확 바꾸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는 경기도 화성군 서신면에서 태어나 13회 입법고시에 합격해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국회사무처, 국회도서관, 각 상임위에 근무하면서 기획조정실장을 역임했고 지난 2022년 7월 차관급인 국회사무처 사무차장으로 발탁되었다.

2023년 7월 국민의힘 당적으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화성시 갑 지역구에 출마하기 위해 국회사무처 사무차장직을 사임한 후 화성시갑 후보로 출마했다. 국민의힘은 2.21(수) 홍형선 후보를 화성시갑에 단수공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