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순 수원무 후보,  대학생, 사회 초년생, 신혼부부 등 행복주택 건설 공약
상태바
박재순 수원무 후보,  대학생, 사회 초년생, 신혼부부 등 행복주택 건설 공약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4.03.1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박재순 수원무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가 대학생, 사회 초년생, 신혼부부 등 청년들을 위해 행복주택 건설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사진)박재순 수원무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경기타임스
사진)박재순 수원무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경기타임스

또한 영통·반정 아이파크 캐슬, 힐스테이트 영통 주면 M 버스 노선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그리고 혁신 공약으로는 영통구 권선구 내에 반도체 통합행정청 신설 및 유치 초석을 놓아 수원무지역내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겠다고 공약했다.

박재순 수원무 국회의원 후보는 " 여야 수원시 국회의원 후보들 공약 모두 다 쓸만하지만 '반도체 통합 행정청 신설 유치'만큼 파급효과와 승수 효과가 있을 내용(알맹이)은 없을 겁니다. 우리 수원시가 명품도시가 되기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세계적인 반도체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도 꼭 필요한 정책적 제도적 지원시설이기도 합니다. 권선구 영통구 유권자님! 수원시민 여러분! 우리 수원의 미래를 위해 꼭 투표해 주십시오"라며 호소했다.

수원시무지역 박재순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세비 전액을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공약했으며 아주대 경영 대학원을 졸업하였고 경기도 공직자 아너소사이어티 1호 (1억 이상 기부)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