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준 국민의힘 수원시(갑) 국회의원 후보, ‘청년위원회’ 발대식
상태바
김현준 국민의힘 수원시(갑) 국회의원 후보, ‘청년위원회’ 발대식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4.03.1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국민의힘 김현준 후보(수원시갑[장안구])는 지난 9일 선거사무소에서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청년위원회 관계자들과 제22대 총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사진)김현준 국민의힘 수원시(갑) 국회의원 후보, ‘청년위원회’ 발대식ⓒ경기타임스
사진)김현준 국민의힘 수원시(갑) 국회의원 후보, ‘청년위원회’ 발대식ⓒ경기타임스

청년위원회는 최정헌 청년위원장을 필두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을 가진 청년 리더들이 위촉됐다. 청년위원회는 자문기구를 포함해 SNS분과위원회, 문화체육분과위원회, 미디어분과위원회, 교육분과위원회 등 총 7개의 분과위원회로 구성됐다.

청년들은 교육, 육아휴직, 저출산 관련 사회현상에 관심을 가지며, 이 문제들에 대한 김 후보의 해결책을 주목했다. 김 후보는 “육아휴직 급여 인상과 재택근무 확대 등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정책을 실현하겠다”고 했다. 이들은 김 후보의 공약과 비전에 공감하며 지지를 표명했다.

최정헌 청년위원장은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목소리가 우리 사회를 풍성하게 만든다"며 "청년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그들의 꿈과 열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지역사회의 발전으로도 연결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 후보는 “SNS의 적극적 활용을 포함해 청년들의 역량을 결집시켜 총선 승리를 위해 힘을 모으자”며 “청년들이 꿈꾸는 희망찬 장안구를 만들어 가기 위해 모든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라며 관계자들을 독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