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구 연무동 주민자치회 위원 공개모집...만 18세 이상 주민 누구나, 3월 14일까지 접수
상태바
장안구 연무동 주민자치회 위원 공개모집...만 18세 이상 주민 누구나, 3월 14일까지 접수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4.02.2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은 29일부터 3월 14일까지 주민자치회 위원 21명을 공개 모집한다. 

사진)연무동 주민자치회 위원 공개모집ⓒ경기타임스
사진)연무동 주민자치회 위원 공개모집ⓒ경기타임스

주민자치회는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자치 계획을 세우고 주민총회를 통해 의결된 사업을 실행하는 등 자치활동을 수행하는 주민대표 조직이다.

연무동 주민자치회는 2022년 5월 출범하여 지역 주민들을 위한 「연무 감골축제」를 2년 연속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지역발전을 위한 마을정원 만들기, 소외계층 이웃돕기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주민자치회 위원 신청자격은 모집공고일(2024.2.29.) 기준 만 18세 이상으로 ▲연무동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 ▲연무동에 주소를 두고 있는 사업장에 종사하는 사람 ▲연무동 소재 학교, 기관 또는 단체의 임직원 ▲연무동에 체류지를 두고 1년 이상 외국인등록이 되어 있는 사람이며 요건 중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은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청 홈페이지 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