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 ‘오장福 감동장터 ’ 열어 장애 당사자 위한 식료품 모금
상태바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 ‘오장福 감동장터 ’ 열어 장애 당사자 위한 식료품 모금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4.01.2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설 명절을 맞아 1월 19일부터 2월 2일까지 오산시에 거주하는 장애 당사자 가구에 필요한 식료품을 기부할 수 있는 ‘오장福 감동장터’를 연다고 밝혔다.

사진)포스터ⓒ경기타임스
사진)포스터ⓒ경기타임스

복지관에 따르면 이 나눔 행사를 통해 라면, 식용유, 참치캔, 스팸, 과일, 김 등을 후원받아 장애 당사자에게 식료품 키트로 꾸려 전달할 예정이다.

복지관에서는 기부함을 세교복지타운 1~2층 로비에 설치해 후원품을 받기로 하고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손길이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안내와 온·오프라인을 통해 대대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 성도규 관장은 “설 명절을 맞이해 장애 당사자에게 따뜻함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지역주민 모두가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고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세교복지타운 이외에도 꿈두레도서관 로비, 신장2동행정복지센터,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함을 설치될 예정이며, 자세한 식료품 기부함 설치 장소에 대해서는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031-290-8561~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