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직원들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너도 할 수 있어! ‘21일의 챌린지’ 운영
상태바
팔달구, 직원들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너도 할 수 있어! ‘21일의 챌린지’ 운영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4.01.23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김기배)는 직원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 및 활력 넘치는 조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너도 할 수 있어! ‘팔달 21일 챌린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팔달구 직원을 대상으로 챌린지 참여자를 모집한 후 2월 1일부터 21일간 본격적으로 도전이 시작될 이번 챌린지는 하루 물 1L 섭취, 하루 30분 운동 등 소소해 보이지만 꾸준히 하기 힘든 목표를 지속 실천하도록 독려하여 개인의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팔달구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직원들이 건강한 2024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이번 챌린지가 개인의 건강한 생활을 넘어 밝고 활기찬 조직 분위기 형성, 건강한 팔달구를 만드는 데에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기획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팔달구는 ‘남수동 힐링 시네마’, ‘책 읽어주는 팔달구’, ‘이웃과 나누는 온기 한 스푼, 마음을 드려요’, ‘다채로운 감성 데이!’ 등 공직자를 위한 프로그램 이외에도 팔달구민들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세대 간 친밀감 및 공감대 형성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