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새빛톡톡X수원새빛돌봄 퀴즈 이벤트’..."새빛톡톡에서 수원새빛돌봄 퀴즈 풀고 선물 받으세요!"
상태바
수원시, ‘새빛톡톡X수원새빛돌봄 퀴즈 이벤트’..."새빛톡톡에서 수원새빛돌봄 퀴즈 풀고 선물 받으세요!"
  • 이해용 기자
  • 승인 2024.01.10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빛톡톡X수원새빛돌봄 퀴즈이벤트’,정답자 중 추첨해 치킨 모바일상품권·새빛톡톡 마일리지 등 선물

[경기타임스] "새빛톡톡에서 수원새빛돌봄 퀴즈 풀고 선물 받으세요!"

사진)‘새빛톡톡X수원새빛돌봄 퀴즈 이벤트’ 홍보물.ⓒ경기타임스
사진)‘새빛톡톡X수원새빛돌봄 퀴즈 이벤트’ 홍보물.ⓒ경기타임스

지난 1일부터 모든 동에서 ‘수원새빛돌봄’을 운영하는 수원시가 ‘새빛톡톡X수원새빛돌봄 퀴즈 이벤트’를 연다.

수원시 모바일 시정참여 플랫폼 ‘새빛톡톡’에서 1월 10일부터 28일까지 수원새빛돌봄 관련 퀴즈(수원새빛돌봄 4대 서비스가 아닌 것은?)를 풀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 중 150명을 추첨해 50명에게 치킨세트 모바일 상품권, 100명에게 새빛톡톡 마일리지 3000점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 1월 31일 모바일 쿠폰을 발송한다.

수원새빛돌봄은 마을공동체가 중심이 돼 돌봄이 필요한 이웃을 발굴하고, 그들에게 꼭 필요한 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원형 통합돌봄사업’이다. 수원시는 지난 7월 1일부터 8개 동에서 시범운영한 수원새빛돌봄 사업을 올해 1월 1일부터 44개 전체 동에서 확대 운영하고 있다.

수원새빛돌봄은 ▲방문가사 ▲동행지원 ▲심리상담 ▲일시보호 등 4대 돌봄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원새빛돌봄 서비스는 동행정복지센터 돌봄창구에서 전화·방문 신청하거나 모바일 시민참여 플랫폼 ‘새빛톡톡’으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