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구 원천동 중앙기독중학교 학생들의 사랑나눔 성금 기부 릴레이
상태바
영통구 원천동 중앙기독중학교 학생들의 사랑나눔 성금 기부 릴레이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4.01.04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행정정복지센터에 중앙기독중학교 학생들의 사랑나눔 이웃돕기 성금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원천동 중앙기독중학교 학생들의 사랑나눔 성금 기부 릴레이ⓒ경기타임스
사진)원천동 중앙기독중학교 학생들의 사랑나눔 성금 기부 릴레이ⓒ경기타임스

지난 3일, 중앙기독중학교 버스킹 동아리 ‘버스커드림’은 버스킹 활동을 통해 모은 성금 70만원을 기부했으며 

같은 날 중학교 1학년 행반, 포반 학생들도 플리마켓 활동을 통해 모은 성금 538,800원을 기부했다. 

중앙기독중학교 이원철 교사는 “학생들이 직접 이웃돕기 활동에 참여해 한 땀 한 땀 노력한 결과로 모은 성금으로 기부를 하게 되었다. 

의미 있는 활동으로 모은 성금인 만큼 학생들이 더욱더 보람을 느꼈으면 좋겠고 추운 겨울을 보내시는 원천동 내 취약계층을 위해 잘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명희 원천동장은 “매년 원천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를 이어 오고 있는 중앙기독중학교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며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금인 만큼 소중한 마음으로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기독중학교는 매년 학생들이 버스킹 공연과 플리마켓 활동을 통해 모은 성금을 원천동행정복지센터에 지속적으로 기부하며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