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취약계층 ‘사랑의 KT노사 희망박스’ 전달식
상태바
팔달구 취약계층 ‘사랑의 KT노사 희망박스’ 전달식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3.12.2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팔달구청(구청장 김기배)는 26일, KT노동조합(위원장 당선인 김인관)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해달라며 KT노사 희망박스 150개(2,2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빍혔다.

사진)팔달구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KT노사 희망박스’ 전달식ⓒ경기타임스
사진)팔달구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KT노사 희망박스’ 전달식ⓒ경기타임스

KT노사 희망박스는 15만원 상당의 식품 및 생필품이 들어있으며, 대한노인회 팔달구 지회와 관내 취약계층에게 택배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날 사랑의 KT노사 희망박스 전달식에는 이병학 대한노인회 팔달구 지회장, 김영진 팔달구 국회의원을 대신하여 김경목 보좌관, 김인관 KT노조 위원장 당선인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인관 KT노조 위원장 당선인은 “올 한해를 마무리하고,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하는 이때 뜻깊은 전달식에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KT노사 희망박스가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김기배 팔달구청장은 “KT에서 정성껏 만들어주신 희망박스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팔달구 관내 취약계층에게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자원을 연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