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화서1동, 환경관리원 쉼터 리모델링 준공기념 소통간담회
상태바
팔달구 화서1동, 환경관리원 쉼터 리모델링 준공기념 소통간담회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3.11.2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장보웅)는 지난 28일 환경관리원 쉼터 리모델링 준공기념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화서1동, 환경관리원 쉼터 리모델링 준공기념 소통간담회 ⓒ경기타임스
사진)화서1동, 환경관리원 쉼터 리모델링 준공기념 소통간담회 ⓒ경기타임스

팔달구는 시설이 노후화된 화서1동 환경관리원 쉼터의 환경개선을 위해 지난 9월부터 약 2개월간의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청소반장을 포함한 7명의 환경관리원은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근무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됐다.

이 날 리모델링 준공기념 행사에는 김기배 팔달구청장, 이혜련 당정협의회 위원장, 김호겸 경기도의회 의원, 김미경 수원특례시의회 의원, 김용남 전 국회의원, 윤명환 환경위생과장 및 화서1동 단체장협의회, 경로당협의체, 화서시장 상인회 등 50여명이 참석해 쉼터의 재단장을 축하하고 환경관리원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김호겸 도의원은 “늘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환경관리원분들에게 안락한 편안한 휴식처가 완성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장보웅 화서1동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민들을 위해 늘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환경관리원분들께 다시 한번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환경관리원분들을 위한 따뜻하고 안락한 보금자리가 생겨 감사하다”고 말했다.

화서1동의 조재준 청소반장은 “환경관리원들이 잠시라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멋지고 안락한 쉼터를 만들어주신 시‧도 의원, 화서1동장, 환경위생과장 등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깨끗하고 빛나는 화서1동을 만들겠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