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매산동 새마을문고회, ‘미니 트리 만들기’ 겨울 특강 운영
상태바
팔달구 매산동 새마을문고회, ‘미니 트리 만들기’ 겨울 특강 운영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3.11.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새마을문고회(회장 김은희)는 지난 14일, 성탄절이 다가옴에 따라 매산동 새마을문고에서 관내 주민 10여명을 대상으로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수업을 진행했다.

사진)팔달구 매산동 새마을문고회, ‘미니 트리 만들기’ 겨울 특강 운영ⓒ경기타임스
사진)팔달구 매산동 새마을문고회, ‘미니 트리 만들기’ 겨울 특강 운영ⓒ경기타임스

성인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특강은 따뜻한 성탄절을 맞이하기 위한 트리 만들기로 진행됐으며, 이날 특강에 참여한 주민들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직접 장식하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다.

김은희 매산동 새마을문고회장은 “매년 하반기마다 1일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오늘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가 만들어지는 모습을 보니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문고 활성화 및 관내 주민의 취미활동 지도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산동 새마을문고는 매산동 커뮤니티센터(세류로83번길 36-11) 3층에서 운영 중이다. 주중 월~금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며, 방학기간 동안은 학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오전 10시부터 운영한다. 현재 문고가 있는 매산동 커뮤니티센터는 매산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건축기간 동안(2021년~2024년) 임시 사용 중이며 신청사가 준공되면 행정복지센터 3층으로 이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