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구, 권선가족 ‘숨은 행복 찾기’세 번째 만남
상태바
권선구, 권선가족 ‘숨은 행복 찾기’세 번째 만남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3.10.1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기우진)는 18일 수원 화성 연무대 및 수원통닭거리에서 ‘2023년 권선가족 숨은 행복 찾기’ 세 번째 만남을 개최했다. 

사진)권선구, 권선가족 ‘숨은 행복 찾기’세 번째 만남 ⓒ경기타임스
사진)권선구, 권선가족 ‘숨은 행복 찾기’세 번째 만남 ⓒ경기타임스

권선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유혜진)가 주관하는 ‘권선가족 숨은 행복 찾기’는 2011년부터 올해까지 13년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 사업은 한부모가족 등 보호가 필요한 아동을 대상으로 어린이집 원장과 일대일 결연을 맺고 다양한 체험과 꾸준한 만남을 통해 아동의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은 결연자와 결연아동이 함께 푸른 하늘 아래에서 화성 연무대 인근을 거닐며 가을을 만끽하였고, 화성어차를 체험하며 수원 화성의 역사와 가치를 느꼈다. 이후에는 수원의 명물 수원통닭거리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며 서로의 유대 관계를 돈독히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유혜진 권선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은 “결연자와 아동간 마음의 거리가 한층 가까워진 것 같아 매우 흐뭇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으며, 이우열 가정복지과장은 "아낌없이 지원을 해주신 권선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에 감사드리며,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권선구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향후 12월에는 네 번째 만남을 추진하여 보호 필요 아동들의 정서적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