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제9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노래가 만든 세상’
상태바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제9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노래가 만든 세상’
  • 전수빈 기자
  • 승인 2023.09.1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가을 주말 저녁 청소년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하모니 듣고 힐링하세요."

사진)‘노래가 만든 세상' 포스터ⓒ경기타임스
사진)‘노래가 만든 세상' 포스터ⓒ경기타임스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청소년문화센터는 16일, 제9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노래가 만든 세상’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토요일 저녁 5시부터 시작하는 이번 연주회는 ‘노래가 만든 세상’이라는 주제로 사회적 문제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청소년 및 시민들에게 희망을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운영한다.

수원시청소년합창단은 ▲‘노래가 만든 세상’ 등 8곡 합창 ▲졸업단원의 특별 독창 3곡 ▲현 단원의 특별 공연 3곡 ▲졸업 단원과 현 단원의 ‘친구야’ 합창 등 15곡의 하모니를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에게 선사한다.

수원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졸업 단원들과 함께하는 감동의 무대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이번 연주회가 최근 각종 범죄사건 등으로 얼룩진 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에게 위로와 치유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연주회는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유튜브 채널 ‘수원유스넷’으로 동시 송출한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 또는 수원청소년문화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