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구 정자2동 주민자치회, ‘대유평 축제·대유평 111 마르쉐’에 박차  
상태바
 장안구 정자2동 주민자치회, ‘대유평 축제·대유평 111 마르쉐’에 박차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3.09.0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장안구 정자2동 주민자치회는 9일 토요일, 10시부터 17시까지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3년 “정자2동 대유평 축제·대유평 111 마르쉐”를 개최한다.

사진)‘대유평 축제·대유평 111 마르쉐’ 포스터ⓒ경기타임스
사진)‘대유평 축제·대유평 111 마르쉐’ 포스터ⓒ경기타임스

단독주택지역과 아파트지역을 아우르고 있는 정자2동은 올해, 화서역 중심 복합문화공간인 111CM에서 축제를 개최해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의 일상을 되찾고, 마을 축제를 넘어 주민 화합과 문화 소통의 장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축제는 △우쿨렐레, 댄스스포츠, 통기타 등 주민자치 프로그램 공연 △가수 및 치어리더 등 지역 예술가 공연을 비롯하여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체험 부스 운영 △경품추첨 △플리마켓 등 부대 행사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할 예정이다.

유용현 정자2동 주민자치회장은 “4년 만에 주민들이 다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마을 축제를 다시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주민이 참여하고 마을이 함께하는 우리 동네 축제를 통해 풍요로운 가을을 맞이하고, 남녀노소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