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주민자치센터, 강사 및 수강생과의 간담회 개최
상태바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주민자치센터, 강사 및 수강생과의 간담회 개최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3.04.0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동장 이정섭)은 8일 주민자치센터 활성화를 위해 강사 및 수강생 대표와의 간담회를 실시하여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 청취, 주민자치센터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간담회는 강사와 수강생대표 18명과 주민자치위원장 및 위원 등 총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오전 10시30분부터 시작된 간담회는 강사 및 수강생대표의 열띤 의견 제시로 12시를 넘어서까지 진행됐다.

간담회 실시 결과 수강생들은 정기적인 간담회와 수시로 수강생들의 애로사항과 프로그램 개선사항 등의 의견이 잘 해결되어 전체적으로 만족한다는 의견이었으며, 시설 및 물품을 잘 이용하고 쾌적한 수업을 위해서 수강생 스스로 정리정돈을 잘하자는 의견에 모두 동의했다.

정찬해 주민자치위원장은 앞으로도 요구사항에 대해서 주민들이 편리하게 시설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수업에 필요한 물품구입 등과 관련된 사항은 형평성과 재정 등을 충분히 검토 후 결정할 계획임을 밝혔다. 또한 5월 3일 화서2동 경로잔치에 수강생들도 함께 참여해 봉사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정섭 화서2동장은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주민자치센터 이용에 그치지 않고 각종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와 협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