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부로타리클럽, 권선구 지역아동센터에 제철 농산물 30박스 후원
상태바
수원남부로타리클럽, 권선구 지역아동센터에 제철 농산물 30박스 후원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3.06.22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국제로타리 3750지구 수원남부로타리클럽은 지난 21일 수원시 권선구청을 방문하여 결식아동 지원을 위해 청경채 10박스, 시금치 10박스와 음료수 10박스를 지역아동센터 10개소에 후원했다.

사진)수원남부로타리클럽, 권선구 지역아동센터에 제철 농산물 30박스 후원ⓒ경기타임스
사진)수원남부로타리클럽, 권선구 지역아동센터에 제철 농산물 30박스 후원ⓒ경기타임스

수원남부로타리클럽은 2021년 6월부터 현재까지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을 대상으로 매월 제철 농산물과 간식을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도 꾸준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후원은 수원남부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과 만나 직접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아동들의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에 관해 한마음으로 힘을 보탰다는 점에서 의미가 컸다. 후원물품 전달식 참석자들은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방법을 이야기하고 다양한 식재료에 대한 경험을 넓혀 아동들의 균형 잡힌 식사를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수원남부로타리클럽 심윤식 회장은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식재료와 간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우열 권선구 가정복지과장은 “지역 아동들의 균형 잡힌 식생활과 든든한 한 끼를 위한 소중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