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 느티나무 벼룩시장 평가보고회 가져
상태바
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 느티나무 벼룩시장 평가보고회 가져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3.04.0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 느티나무 벼룩시장 평가보고회ⓒ경기타임스

 4일, 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동장 이병덕)은 3월30일에 있었던 느티나무 벼룩시장에 대한 평가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평가보고회는 벼룩시장 행사 및 13개 부대행사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 이외에도 수익금 기부방식 결정 및 4월 중 행사 준비 등을 논의하는 시간이 되었다.

 부대행사 프로그램 “닮은 꼴 사진전”과 “산드래미 옛 사진 전”은 산드래미 어르신들의 향수를 추억하는 데에 큰 인기를 모았으며, “힐링클리닉”은 미처 알지 못했던 나, 나의 가족의 마음을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다며 평가자들의 호평을 받아 앞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류명화 마을만들기 협의체 위원은 “느티나무 벼룩시장은 잘 갖춰진 행사장이 아닌 우리 마을의 안식처와 같은 느티나무(수명 450년) 품 안에 어린이 놀이터, 어르신 경로당이 정답게 어우러진 소중한 공간에서 열리는 행사로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마을사람들 모두가 어울리고 참여할 수 있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4월 중 느티나무 아래에서 실시되는 마을 행사로는 26일 작은 음악회, 27일 느티나무 벼룩시장이 열릴 계획이며 상설로 운영되는 작은 도서관도 개장 준비 중에 있어 앞으로도 느티나무는 매탄4동 산드래미 마을사람들의 마음의 안식처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