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12월 기획공연 시리즈...수상한 집주인, 생텍쥐페리, 스토리 오브 더 뮤직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12월 기획공연 시리즈...수상한 집주인, 생텍쥐페리, 스토리 오브 더 뮤직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2.11.1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광)은 내달 수원SK아트리움 12월 기획공연 시리즈를 선보인다. 연극, 뮤지컬, 콘서트 등 각양각색의 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수상한 집주인 포스터ⓒ경기타임스
수상한 집주인 포스터ⓒ경기타임스

대학로 코미디 연극의 대표 콘텐츠, 힐링 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을 시작으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어린왕자’의 작가 생텍쥐페리를 소재로 한 가족뮤지컬 <생텍쥐페리> 그리고 연말을 맞아 수원SK아트리움이 특별 기획한 크리스마스 그랜드 콘서트 <스토리 오브 더 뮤직>이 이어진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한 공연 연기와 취소, 비대면 운영 등 갖가지 어려움이 많았던 시기가 차츰 지나가고, 코로나19 이전의 생기와 활력을 다시금 맞이한 2022년이었다. 올 12월 저물어가는 한 해를 생각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수원SK아트리움에서 다양한 공연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 가족과 함께 즐기는 대학로 대표 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

12월 3일과 4일 양일간 11시, 15시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에서 대학로 대표 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이 12월의 첫 번째 무대를 장식한다.

연극 <수상한 집주인>은 2012년부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우수공연으로 선정되어 각 공연장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작품으로 수원에서는 처음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2만 원으로, 특히 연말을 맞이해 온 가족이 연극을 감상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족(부부)동반 50% 할인, 학업에 지친 학생이 즐겁게 힐링할 수 있도록 학생 50% 할인, 수원특례시민 3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 ‘어린왕자’의 작가 ‘앙투안 생텍쥐페리’를 소재로 한 뮤지컬 <생텍쥐페리>

재단은 12월 17일 14시, 17시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창작뮤지컬 <생텍쥐페리>를 선보인다. 창작뮤지컬 <생텍쥐페리>는 생텍쥐페리가 자신의 꿈을 찾아 떠나는 비행을 함께하며 생텍쥐페리와 어린왕자의 만남, 그리고 그의 진정한 삶의 의미와 메시지를 관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선정된 뮤지컬 <생텍쥐페리>는 아이들에게는 동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판타지를 선사해주고, 어른들에게는 살면서 잃어버린 것들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워주며, 어린 시절에 대한 향수를 느끼게 해줄 것이다.

-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찾는 당신에게, 크리스마스 그랜드 콘서트 <스토리 오브 더 뮤직>

12월 24일 17시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특별한 공연이 열린다.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주요 뮤지컬넘버, 크로스오버 뮤직, 클래식 등 여러 장르 음악을 10인조 JK재즈밴드의 멋진 라이브 연주로 함께하는 무대가 펼쳐진다.

명실상부한 발라드의 황태자이자 뮤지컬배우로 활동 중인 가수 ‘테이’, JTBC <팬텀싱어> 1, 2, 3시즌 프로듀서를 맡은 베이스 ‘손혜수’, 천상 뮤지컬배우 ‘박시원’, 환상적인 크로스오버 음악을 선사할 앙상블 ‘페르 셈프레’, 깊은 울림의 팝페라가수 ‘정하은’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수원SK아트리움의 크리스마스 그랜드 콘서트 <스토리 오브 더 뮤직>은 올 한 해 공연장을 방문한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22년 수원SK아트리움 기획공연 관람 티켓 실물 소지 또는 예매 내역서 확인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