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무더운 여름, 배달특급 ‘올데이 할인’으로 시원하게 즐기자!
상태바
경기도주식회사, 무더운 여름, 배달특급 ‘올데이 할인’으로 시원하게 즐기자!
  • 전찬혁 기자
  • 승인 2022.07.1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즐거운 여름방학을 맞은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점심·저녁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18일(월)부터 21일(목)까지 나흘간 배달특급 ‘올데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올데이 할인’ 이벤트는 배달특급 이용자들에게 ‘평일런치 쿠폰’과 ‘평일디너 쿠폰’ 등 특정 시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먼저 ‘평일런치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음식 주문(배달/픽업) 시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점심 식사 시간대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평일디너 쿠폰’은 1만8,000원 이상 음식 주문(배달/픽업) 시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저녁 식사 시간대인 오후 6시부터 저녁 8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두 쿠폰 모두 이벤트 기간인 나흘간 매일 1인 1회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매일 2개 쿠폰을 모두 발급받아 사용하면 하루 최대 5,000원, 나흘간 최대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특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 회원은 물론, 여름방학을 맞은 10대와 20대 대학생 소비자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현재 배달특급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펼치며 다양한 소비자층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소비자 편익을 증대하고, 가맹점주들의 매출 증대의 기회를 계속 만들어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배달특급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는 배달특급 앱 내 상단 배너 게시판을 통해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