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이루마 발렌타인콘서트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이루마 발렌타인콘서트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02.1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문화재단은 감성피아니스트 이루마 발렌타인콘서트를 2013년 1월17일 오후 5시에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지난해 10월부터 시작된 전국투어의 일환으로 7집 정규 앨범 '기억에 머무르다(Stay in Memory)'에 담긴 곡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다. 이루마는 한국 뉴에이지 음악의 새로운 장을 열며, 친숙하면서도 서정적인 선율로 드라마, 영화, 광고음악 등에서 자주 만날 수 있다. 7집 정규 앨범을 중심으로 지난 10년간의 음악 활동의 추억들을 팬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또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연인들에게는 따뜻한 추억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이루마의 대표곡인 '키스 더 레인(Kiss the Rain)', 영화 '트와일라잇'의 예고편 배경음악으로 사용되었던 '리버 플로스 인 유(River Flows in You)'등도 감상할 수 있다.

앨범 동명 타이틀곡이기도 한 '기억에 머무르다(Stay in Memory)'는 이루마의 데뷔 앨범 시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이번 콘서트의 주제이기도 하다.

화성시문화재단 백대식대표이사는 "감성피아니스트 이루마를 발렌타인데이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연인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 할 것이며, 지역음악애호가들에게 큰 음악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문의) 1588-5234 art.hcf.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