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올해 187개 기업에 ‘제품 촬영·상세페이지 제작’ 지원
상태바
경기도주식회사, 올해 187개 기업에 ‘제품 촬영·상세페이지 제작’ 지원
  • 전찬혁 기자
  • 승인 2021.11.16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총 187개 기업 지원, 총 208개 상품 사진 촬영·202개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 단순하지만 판매와 직결되는 중요 지원 부문…총 46명 학생 참여 통해 ‘산학협력’ 지원 사업으로 꾸려져

[경기타임스] 경기도주식회사가 경기도 중소기업의 물품 사진 촬영을 지원하며 기업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는 ‘2021년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사진촬영 및 상세페이지 제작지원 사업’을 진행해 총 187개 기업을 대상으로 지원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사진촬영 및 상세페이지 제작지원 사업’은 사진촬영 관련 전공 학생들과 협업하여 사진촬영을 진행하고, 전문 상세페이지 제작사와 협업해 도내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제품 사진 촬영은 중소기업의 판매와 홍보의 기초가 되는 작업으로 물품 판매고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중요한 부분이다. 이번 지원사업은 단순하지만 효과적으로 중소기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책이라는 설명이다.

사진)경기도주식회사 로고.ⓒ경기타임스
사진)경기도주식회사 로고.ⓒ경기타임스

이번 지원사업에는 수혜기업과 함께 서울예술대학교, 경기대학교, 중앙대학교 학생 46명이 참여해 중소기업의 매출 극대화와 함께 직무 교육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도 했다.

특히 지난해까지는 참여 신청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사진 촬영만을 지원했으나, 해당 업체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사진 촬영 후 제품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상세페이지 제작에 대한 의견이 많이 접수됐다.

이에 올해부터는 사진 촬영과 함께 상세페이지를 함께 지원하면서 총 187개 기업의 208개 제품을 촬영했고, 202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지원사업에 참여한 양지바른 보호작업장의 오수환 대표는 “처음에는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결과물을 받아본 뒤 생각이 바뀔 만큼 매우 만족했다”며 “특히 촬영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상세페이지가 함께 제작되니 지원 기업들 입장에서는 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기업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드러내는 것은 제품 판매에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이번 지원사업의 의의가 매우 크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경기도주식회사는 중소기업의 가려운 곳을 긁어줄 수 있는 파트너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산학협력을 통해 이번 사진 촬영 지원 외에도 광고영상 제작 지원사업 등을 추진하며 괄목할만한 결과물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