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구 광교1동 주민자치회, 희망빛나눔 콘서트
상태바
영통구 광교1동 주민자치회, 희망빛나눔 콘서트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1.11.0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영통구 광교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4일, 영통구 이의동 소재 시은소교회에서 희망빛나눔 콘서트를 개최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사진) 광교1동 주민자치회, 희망빛나눔 콘서트 ⓒ경기타임스
사진) 광교1동 주민자치회, 희망빛나눔 콘서트 ⓒ경기타임스

이번 희망빛나눔 콘서트는 광교1동이 크라우드 펀딩「주식회사 광교문화예술투자사-희망빛나눔 콘서트」를 진행하여 모금한 후원금 전액으로 개최되었다.

이날 공연현장에는 염태영 수원시장, 김용덕 영통구청장, 김영택 수원시의원, 김영식 수원문화재단 화성관광국장 등 내빈 약 20여명과 희망빛나눔 콘서트에 후원한 주민 약 50여명이 함께했다.
 
  김창석 지휘자를 필두로 수원시 내에서 정기연주회와 초청연주회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경기 심포니커가 국립전통예중 2학년에 재학중인 정지민 양과 협연하여 약 1시간 동안 아름다운 해금과 오케스트라 연주를 선보였다.

앞서 광교1동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의 지속가능한 마을활동 지원을 위한 2021 수원시 크라우드 펀딩 사업에 주민자치회로서는 처음으로 참여, 주민의 예술후원 및 마을공동체 활동 기여를 목적으로 하는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해 지난 30일 성공적으로 목표금액을 달성했다.
 
 이강혁 광교1동 주민자치회장은 “크라우드 펀딩에 주민자치회로서는 처음으로 참여하여 주민들이 직접 문화예술인들을 돕고 공동체화합에 기여하는 보람을 느낄 수 있었던 새로운 경험이었다.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