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파격할인 'Crazy Sale' 이벤트 진행
상태바
소리바다, 파격할인 'Crazy Sale' 이벤트 진행
  • 김유정 기자
  • 승인 2013.01.21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21일 신규 음악이용권을 파격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Crazy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리바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음원상품을 50%할인하여 업계 최저가로 서비스한다.

먼저 '다운로드 30'은 한 달간 30곡을 모든 기기에 재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상품으로 월 3,000원, '다운로드 100'은 월 5,000원으로 제공하여 업계 최저가로 음원을 소장할 수 있다.

30곡다운로드 및 무제한 음악 감상 서비스인 '다운로드30+음악감상'은 월 4,500원, '다운로드100+음악감상'은 월 6,500원이다.

이 밖에, 한 달 동안 무제한으로 모든 음원을 PC/스마트폰에서 감상할 수 있는 '무제한 음악감상'은 월3,000원으로 뮤직비디오 또한 무제한 감상 할 수 있다.

'Crazy Sale' 음원 상품들은 자동결제 상품으로 구매일로부터 3개월간 할인가격으로 결제되며 이 후부터는 정상 결제된다.

한편, 국내 최저특가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Crazy Sale'은 프로모션 상품으로 사전 예고 없이 종료 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뉴얼 된 소리바다 사이트에서 이벤트 페이지(http://www.soribada.com/ticket/hit) 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