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서울경마공원 테馬파크화 청년참여단 모집
상태바
한국마사회, 서울경마공원 테馬파크화 청년참여단 모집
  • 윤청신 기자
  • 승인 2012.12.0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세 이상 40세 미만 국민 모두 지원가능, 우수 활동자 포상금 지급

 

KRA한국마사회(회장 장태평)는 참신한 콘텐츠 및 마케팅 기법을 개발하기 위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서울경마공원 테馬파크화 청년참여단’을 12월 12일(수)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마사회 ‘서울경마공원 테馬파크화 청년참여단’로 선정된 참여자들은 평범한 서울경마공원을 특색 있는 말테마파크로 변모시키는 창의적인 마케팅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12월 20일부터 3개월간 서울경마공원 테馬파크화 사업 방안에 대해 토의하고 직접 테마파크 콘텐츠(시설, 프로그램 등) 개발, 편의시설, 운영 전반에 관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또한 테馬파크 사업추진과 관련하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에 참여하는 등  테馬파크 홍보 역할도 담당한다.

‘서울경마공원 테馬파크화 청년참여단’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포상금이 지급되는 한편 인턴채용시 특별 가산점을 줄 계획이다. 무엇보다 참가자들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전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한국마사회는 ‘테馬파크화 청년참여단을 통해 얻은 아이디어를 실제 테마파크 조성사업과 마케팅에 접목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경마공원 테馬파크화 청년참여단’은 테마파크 설치? 운영에 관심 및 지식이 있는 20세 이상 40세 미만의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국마사회 홈페이지(http://race.kra.co.kr/index.html)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은 뒤, 12월 14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선발인원은 총 20명이며, 발표는 지원서 심사 및 면접을 거쳐 12월 16일에 하며, 발대식은 12월 20일에 있을 예정이다.

한국마사회는 지난 11월 ‘테馬파크 사업추진TF팀’을 발족함과 동시에 서울경마공원을 세계적인 테馬공원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사업을 시작했다. 서울경마공원을 기존의 경마 중심 놀이·휴식공간에서 벗어나 승마 및 다양한 테마 어트랙션,  休공간, 먹거리, 쇼핑시설 등이 포함된 차별화된 복합 엔터테인먼트 파크로 조성할 계획이다.

한국마사회 송정석 마케팅팀장은 “젊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해서 서울경마공원을 세계적인 명소를 만들 계획이다. 테馬파크 기획 및 마케팅에 관심 있는 국민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퀵  윤청신 기자 www.newsquick.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