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 이선진, 저소득 다문화가정 위한 돌잔치 행사
상태바
슈퍼모델 이선진, 저소득 다문화가정 위한 돌잔치 행사
  • 김유정 기자
  • 승인 2012.09.1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슈퍼모델 입상자들의 공익활동 모임인 아름회가 저소득 다문화가정 단체를 위한 돌잔치 행사를 주최한다.

오는 9월 19일 수요일 저녁 6시 잠실소재의 블루미인더가든에서 아름회 주최, 사랑의 열매 주관으로 저소득 다문화가정 단체를 위한 돌잔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저소득 다문화가정 단체를 위한 돌잔치 행사의 취지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젊은 이주노동자가 혼자 아이를 키우며 생계를 꾸리는 것이 쉽지 않아 그들의 삶의 터전인 대한민국에서 우리의 문화인 돌잔치를 하고 싶어도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기억과 사진으로 남겨주기 위해서 이다.

저소득 다문화가정 단체를 위한 돌잔치 행사대상은 극 빈곤층 다문화 가정 자녀 30가족, 편부 편모 만 3세 이하 아동으로 선별하였다.

이번 행사는 30가정을 초정하여 맛있는 식사를 제공함과 동시에 돌상 및 돌잡이 행사를 유명 사진작가들의 재능기부로 촬영될 예정이며, 후원사 불고기브라더스, 토니모리, 해피랜드, 메트로시티, 액티비아, 이폴리움, 푸른숲출판사, 아워홈, 세이베베 등에서 제공되는 소중한 선물들을 나눠주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름회는 이번 행사 외에도 연중 12회 진행되는 아기 돌보기 행사인 ‘햇빛보기 행사’ '대한사회복지회행사', '사랑의 열매'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는 등, 슈퍼모델들의 자선행사 및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어 이름에 걸맞은 아름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아름회 회원인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선진 지난 17일 트위터를 통해 "슈퍼모델들 작은 정성에 힘을 주세요 격려해주세요” 라는 말과 “좋은 취지에서 진행되는 행사이니 많은 대중들이 관심을 가지고 함께했으면 좋겠고, 아름다운 돌잔치에 많은 분들께서 오셔서 축하해주시면 기쁨이 두 배가 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